클레이턴 커쇼와 다저스, 1차전 패배로 망신 당해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야구계의 거장 클레이턴 커쇼와 그의 팀 LA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 참패를 당했습니다. 경기 내내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던 다저스는 결국 심각한 수모를 겪었습니다. 커쇼 본인도 “그저 부끄러울 뿐“이라며 자신의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다저스가 어떤 반전의 드라마를 만들어낼지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팬 여러분들의 열렬한 응원이 필요한 때입니다.

chance_1

도저스의 끔찍한 포스트시즌 개막전 패배

도저스는 100승이라는 대단한 시즌을 보냈지만, 포스트시즌 개막전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팀 분위기와 화학작용, 그리고 역경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했지만,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게 11-2라는 큰 점수 차이로 완패했습니다.

커쇼의 최악의 이닝

도저스는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에게 공을 맡기고 불펜진을 활용해 승리를 노렸지만, 커쇼가 1이닝 동안 6실점하며 참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웃카운트 하나도 잡지 못한 채 마운드를 내려와야 했죠.

아리조나의 맹공세

다이아몬드백스 신인 가브리엘 모레노의 3런포와 배트 플립이 있었고, 도저스 신인 외야수 제임스 아웃먼의 실수도 있었습니다. 2회초에도 3점을 더 내주며 경기는 일방적으로 흘러갔습니다.

fouling_5

도저스의 반격 실패

침묵의 도저 스타디움

도저 스타디움은 아리조나 가족석을 제외하고는 적막했습니다. 도저스 타선이 아무런 반격을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포스트시즌 최대 패배

결국 도저스는 홈에서 치르는 포스트시즌 경기 최대 점수 차 패배를 당했습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이런 상황을 예상하지 못했다”며 당혹감을 드러냈습니다.

game_0

도저스의 과제

이제 도저스는 시리즈에서 1경기를 지고 출발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팀 분위기와 화학작용을 살려 반등의 기회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도저스가 이번 시리즌 어떻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저는 이번 패배가 도저스에게 큰 충격이 되었을 것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100승 시즌을 보냈던 만큼 충분한 역량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은 경기에서 침착하게 플레이하고 팀워크를 발휘한다면 충분히 반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저스의 플레이를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