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100승리 다저스 시즌이 NLDS 충격 패배로 끝남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 정말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네요.

다저스의 또 다른 100승 시즌이 NLDS에서 충격적인 패배로 막을 내렸습니다. 정규시즌 내내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기대를 모았던 다저스 팀이지만, 플레이오프에서 또다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내내 팬들을 환호케 했던 다저스의 활약이 아쉽게도 우승 트로피와는 인연이 없었네요.

구단과 선수들, 그리고 팬들 모두 큰 실망에 빠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년에는 분명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믿습니다. 다저스의 재기를 기원하며, 다음 소식에서 웃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2023_6

도전에 직면한 다저스의 충격적인 패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게 3경기 연속 스윕당한 LA 다저스. 9명의 다저스 선수들이 경기장에 얼어붙어 있었습니다. 그들 주위로 4만여 명의 관중들이 환호성을 질렀죠.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3차전에서 탈락 위기에 몰린 다저스는 시즌 내내 겪었던 투수진 문제로 인해 예견된 최악의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역사적인 홈런 소나기

3회초 무득점으로 맞섰던 경기에서 다저스 선발 랜스 린이 6타자 연속 솔로 홈런을 내주며 포스트시즌 한 이닝 최다 홈런 기록을 세웠습니다. 무득점에서 갑자기 4점 차로 벌어지며 다저스 선수들은 마운드 주변에 얼어붙어 운명을 받아들이는 듯했습니다.

또 다른 가을 실패

100승 이상의 또 다른 시즌과 디비전 타이틀에도 불구하고, 다저스는 가을 무대에서 익숙한 실패를 반복했습니다. 6위 시드 다이아몬드백스에게 3경기 연속 스윕당하며 2023 시즌을 마무리했죠.

cheers_2

문제점들이 드러난 다저스 로스터

이번 시리즈를 통해 다저스의 재편된 2023 로스터의 약점들이 드러났습니다. 불안정한 선발 로테이션이 무너졌고, 한쪽으로 치우친 타선은 어떤 반격도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선발 투수진의 실패

선발 투수진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1차전에서 클레이튼 커쇼가 은퇴를 고민하며 아마도 최악의 경기를 펼쳤고, 2차전에서는 밥 밀러가 1회에서 3실점하며 부진했습니다. 3차전에서는 데드라인 트레이드 영입 선수 랜스 린이 정규시즌 최다 44개의 홈런을 내주며 고전했습니다.

침묵한 타선

한편 다저스 타선은 아무런 반격도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완전히 지배했습니다. 우리는 기회조차 만들지 못했어요.” 라고 맥스 먼시가 말했습니다.

crumbled_3

개인적 소회

다저스의 또 다른 가을 실패를 지켜보며 안타까움과 동정심이 들었습니다. 최고의 전력을 가졌지만 포스트시즌에서 계속해서 좌절하는 모습이 안쓰러웠죠. 그러나 스포츠에서 이런 일은 종종 있습니다. 중요한 건 다음 시즌을 준비하며 배운 점을 살리는 것입니다. 다저스가 이번 경험을 통해 성장하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