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아일랜드 – 포천 가볼만한 곳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위치포천
주소정보 없음
평점⭐ 4.4 (15개 리뷰)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이름처럼 다양한 허브 향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처음 들어서는 순간, 아기자기한 건물들과 알록달록한 꽃들이 어우러진 풍경에 마치 동화 속 마을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특히 곳곳에 심어진 허브들은 바람에 은은한 향기를 퍼뜨려 산책하는 내내 기분 좋게 만들어 주더군요. 베네치아 마을을 본뜬 작은 운하와 곤돌라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포인트였습니다.


허브아일랜드 내 시설들은 대체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화장실이나 휴게공간도 충분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곳곳에 안내 표지판이 잘 설치되어 있어 길을 잃을 염려도 없었고, 다양한 허브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허브 박물관이나 공공시설도 잘 관리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조금 불편함이 있지만, 자가용을 이용한다면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변에는 포천 아트밸리, 산정호수 등 다른 관광지도 있어 연계해서 방문하기 좋습니다. 허브아일랜드 내에서도 도보로 충분히 관람이 가능하며, 주변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식당들도 있어 식사 해결도 용이했습니다.


허브아일랜드는 낮에도 예쁘지만, 특히 야경이 아름다워 해 질 무렵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반짝이는 조명으로 물든 베네치아 마을과 허브 정원은 사진 촬영 명소로 손색이 없답니다. 허브힐링센터에서 아로마테라피를 체험하거나, 허브 공방에서 나만의 허브 제품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편안한 신발과 카메라는 필수!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2~3시간 정도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으며, 입장료는 성인 기준 7,000원 정도입니다.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아름다운 야경과 싱그러운 허브 향기에 힐링 받고 온 기억이 너무 좋아서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특히 겨울에는 불빛동화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겨울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