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타운 (Ilmyung Town) – 포천 추천 호텔 리뷰

일명타운 (Ilmyung Town)

일명타운 (Ilmyung Town) 호텔

호텔 등급4.5성급
위치포천 화현면
평점⭐ 3.7 (5개 리뷰)
가격₩110,402
편의시설

포천 화현면의 일명타운은 이름처럼 마치 작은 마을처럼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었습니다. NonHotel 형태의 숙소라 독특한 건물 구조가 인상적이었고, 로비는 소박하지만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한적한 휴식을 원한다면 첫인상부터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일명타운 (Ilmyung Town)

객실은 아담하지만 필요한 것들이 잘 갖춰져 있었고,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창밖으로는 푸른 나무들이 보여 마치 숲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침구는 생각보다 푹신했고, 어메니티는 기본적인 제품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특별한 편의시설은 운영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일명타운 (Ilmyung Town)

일명타운은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자연환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한적한 산책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포천의 유명 관광지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조용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오히려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명타운 (Ilmyung Town)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정감있는 응대로 맞아주셨고, 필요한 사항들을 잘 안내해주셨습니다. 아침식사나 룸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아 근처 식당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4.5성급 호텔이라는 기대치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명타운 (Ilmyung Town)

자연 속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일명타운을 추천합니다.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면 주변 자연경관을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약 시에는 객실의 전망이나 주변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명타운 (Ilmyung Town)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