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유명 영화 제작자 Joel Silver가 Amazon 영화 ‘Play Dirty’의 제작에서 손을 뗐다는 것입니다. 이 소식을 접하고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Joel Silver는 ‘다이하드’ 시리즈, ‘매트릭스’ 시리즈 등 수많은 대작 영화들을 제작한 거장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영화들은 항상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선보였고,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주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아쉽게도 그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잡지 못했습니다. 이 소식에 많은 팬들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우리도 그의 다음 작품이 어떤 것일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영화 제작자 조엘 실버, ‘플레이 더티’ 제작 중단
아마존 스튜디오 소식통에 따르면, 베테랑 영화 제작자 조엘 실버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의 아내 수잔 다우니와 함께 제작 중이던 새 영화 ‘플레이 더티’에서 물러났습니다. 이 범죄 드라마 영화는 셰인 블랙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었죠.
실버의 제작 중단 이유는 무엇일까요?
소식통은 실버가 제작에서 물러난 구체적인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버라이어티 보도에 따르면 실버가 스태프들에게 언어 폭력을 가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마존 MGM 스튜디오 측은 이 사안에 대해 코멘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실버의 다른 프로젝트들은 어떻게 되나요?
한편, 실버는 제이크 질렌할 주연의 ‘로드 하우스’ 리메이크 영화 제작에도 참여했는데, 이 작품은 배우 파업 이전에 거의 완성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소식통은 실버가 ‘로드 하우스’에서 “의무를 다했다”고 전했습니다.
실버 측의 반박
실버의 변호사 브라이언 프리드먼은 실버가 어떤 영화에서도 해고당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성명을 통해 “아마존이 인정하듯이 실버는 ‘로드 하우스’에서 모든 서비스를 완료했으며, 해고되거나 해임당하지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엘 실버의 화려한 경력
조엘 실버는 40년 이상 영화와 TV 제작에 종사해 왔습니다. 그의 작품 목록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프레데터’ 시리즈
- ‘매트릭스’
- ‘베로니카 마스’
- ‘셜록 홈즈’
- ‘다이 하드’
- ‘더 나이스 가이즈’
- 원작 ‘로드 하우스’
개인적인 생각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히트작을 내놓은 베테랑 제작자 실버의 이번 일은 매우 안타깝습니다. 그의 경력과 업적을 고려할 때, 이번 사건의 배경에는 어떤 특별한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직원들에 대한 부적절한 언행은 정당화될 수 없죠. 앞으로 실버가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고 성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