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보틀 사용자인가요 아니면 하이드로 플라스크를 좋아하나요? 보틀이 당신을 말해줍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 저는 물병 하나로 당신의 성격을 가늠할 수 있다는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요즘 StanleyHydro Flask 물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둘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성격에 대한 재미있는 분석이 있었습니다.

Stanley 물병을 좋아하는 분들은 대체로 전통적이고 믿음직스러운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면 Hydro Flask를 선호하는 분들은 보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것 같아요. 물론 이런 분석은 절대적일 순 없겠지만, 우리가 무심코 선택한 물병 하나에도 의외의 의미가 담겨 있다는 점이 재미있지 않나요?

Advertisement_0

스탠리 컵 열풍, 어떤 이유에서일까?

틱톡이나 10대 조카와 대화를 나누다 보면, 스탠리 컵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손잡이가 달린 40온스 보온병은 긴 줄, 싸움, 그리고 미친 듯한 재판매 시장을 만들어냈죠. 새해가 시작된 지 11일밖에 안 되었지만, 이미 일부 마케터들은 2024년을 “물병의 해”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들은 수분 보충 용기가 올해 가장 탐나는, 가장 유행하는 액세서리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스탠리 컵은 소셜 미디어 바이럴과 10대 소녀들에 의해 ‘멋지다’고 인정받으며 물병 트렌드의 최신작에 불과합니다. 스탠리 컵 이전에는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있었고, 그 전에는 S’well이 있었죠. 작년에는 Owala도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정판과 콜라보레이션이 인기 비결

수집가와 판매자들은 이 열풍의 원인을 제한된 공급과 스타벅스 등 판매자들과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바이럴 틱톡 영상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15세 키모라 존슨은 틱톡, 인스타그램, 뉴스에서 스탠리 컵을 보고 겨울방학 때 Urban Outfitters에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색깔도 좋고 물도 차갑게 유지해줘서 정말 좋아요.”

물병, 정체성의 연장선?

스탠리 컵 광팬들이 물병에 대한 열렬한 애정을 보이는 것을 보면서 물병이 정말 우리 정체성의 연장선이 되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시내를 돌아다니며 LA 시민들의 의견을 들어봤습니다. 26세 USC 대학원생 한나 고메즈는 처음에 스탠리 컵이 하키 스탠리 컵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오늘 물병 때문에 다섯 번이나 멈춰 섰어요. 보통 물병 때문에 그렇게 되진 않잖아요.”

California_2

나의 물병 이야기

24세 나이에 5년 넘게 플라스틱 nalgen 병을 사용해왔습니다. 스티커로 가득한 이 병은 등산이나 물건을 자주 떨어뜨리는 제 성향 때문에 완벽한 용기입니다. 저는 차가운 물보다는 실온 물을 좋아하고, 무거운 것을 들고 다니는 것도 싫어합니다. 나는 확신에 찬 nalgen 사용자이며, 당분간 다른 물병으로 바꿀 생각이 없습니다.

물병 선택의 이유는?

하지만 다른 이들은 물병 선택에 있어 다양한 이유를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4세 제시카 리는 “재사용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이라는 이유로 하이드로 플라스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반면 28세 브랜든 존스는 “단순히 멋져 보여서” 요트 브랜드 Corkcicle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Email_8

물병에 대한 생각을 나눠주세요

여러분은 어떤 물병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물병 선택의 이유가 궁금합니다. 물병이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가치관을 반영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래 댓글로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Facebook_5

마치며

이번 경험을 통해 물병이 단순한 용기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용성, 디자인, 환경 의식 등 다양한 이유로 물병을 선택하는 모습을 보며, 물병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반영하는 수단이 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도 물병 트렌드가 계속될 것 같아 흥미로웠습니다. 여러분 모두 자신에게 맞는 물병을 찾아 행복한 하이드레이션 라이프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