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2경기 기회 낭비하고 다시 한 번 플레이오프 탈락 위기로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정말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다저스는 또 다시 플레이오프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2차전에서 수많은 기회를 잡지 못하며 연패의 위기에 놓였죠. 이렇게 계속 무너지다가는 역대 최악의 플레이오프 탈락이 현실화될 수도 있습니다. 다저스 팬들의 가슴이 미어질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선수들이 정신 차리고 반등의 계기를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다저스의 돌파구를 기다리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봅시다!

Arizona_2

프레디 프리먼, 5회말 삼진으로 끝내며 다저스 4-2 패배

로버트 고티에/로스앤젤레스 타임스

월요일 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NLDS 2차전에서 프레디 프리먼이 5회말 삼진으로 물러나며 다저스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4-2로 패배했습니다. 다저스는 현재 5전 3선승제 시리즈에서 0-2로 뒤지고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며 패배의 길로

월요일 밤 내내 기회의 문이 계속해서 두드렸지만, 다저스는 답하지 못했습니다. 이미 1경기를 내준 상황에서 반드시 이겨야 했던 경기에서, 다저스는 초반 실점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 번 얻었지만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결국 4-2로 패배하며 5전 3선승제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0-2로 뒤지게 되었습니다.

선발 피칭 난조로 초반 실점

선발 밥비 밀러가 스트라이크존을 잡지 못하며 초반 실점을 허용했습니다. 코빈 캐럴의 볼넷을 시작으로 3점을 내주며 다저스가 0-3으로 뒤지게 되었습니다. 밀러는 “오늘 제 역할을 잘하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around_0

무기력한 타선

다저스 타선 역시 기대 이하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MVP 후보 무키 벳츠프레디 프리먼은 13타석에서 안타 1개와 볼넷 3개에 그쳤습니다. 다른 타자들도 100승 시즌의 활약을 이어가지 못하며 팀 전체적으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벳츠의 각오

무키 벳츠는 “우리는 반드시 반격해야 한다. 언젠가는 펀치를 날려야 한다”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deep_4

3차전을 위한 대책 마련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우리는 벽에 등을 대고 있다. 어떤 식으로든 조정이 필요하다. 더는 실수할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투수 로테이션 재조정 예상

기존의 투수 로테이션 계획이 먹히지 않자 다저스는 3차전을 위해 새로운 전략을 마련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 조정도 불가피할 듯

타선 역시 조정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주전 타자들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exit_6

개인적 소회

정규시즌 성적과 전력을 고려하면 다저스의 이번 패배는 충격적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법이죠. 다저스가 3차전부터 기사회생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아직 기회가 남아있으니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